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4시 멀티펫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었나요? 

비록 저희는 아이들 밥 주고 청소하고 돌보면서 

주말을 주말답게 보내본게 몇년전인지 까마득하지만요..ㅎㅎ

오늘은 블랙탄 폼스키 "제리"를 소개하려 합니다.

현재 3개월이 넘은 상태인데도 여자손으로 손바닥 한뼘이 조금 넘는

아주 작은 친구에요. 컷을때도 좀 작게 자랐음 좋겠다 하신다면 

우리 제리 한번 유심히 봐주세요.ㅎㅎ

블랙탄 모색에 제리는 까만 눈을 가지고 있는 친구입니다.

카리스마 있어보이는 허스키 모색상,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가 보이는 레몬이나 화이트,쿠퍼 같은 

계열의 모색상과는 다르게 순둥순둥해보이는게 특징이랄까요ㅎㅎ

통통하니 너무나 귀여운 제리입니다.

사진보다는 영상이 더 예쁘고 영상보다는 실물이 더 예쁜 아이라 

방문하셔서 제리의 실 모습 보시고 교감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작은데도 뭐이리 애교가 많은지 ㅎㅎㅎ같이있으면 웃음만 헤벌쭉 나오네요.

 

 

블랙탄 폼스키분양문의 010-7799-246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