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조금 넓은집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서 
그동안 고민해왔던 폼스키 분양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좁은 집에 살아왔어서 강아지를 키우고
싶었지만 강아지에게 좋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면서 결국 포기하고 있었거든요. 
분양을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았는데 이것도
엄청난 일이더라구요. 여러 곳에서 가이드를 받았는데
딱 여기서 진행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던 곳이 생각보다
없었기 때문이에요. 


그러던 중 최근에 폼스키분양 을 받았다는 사람의 
후기를 보게 되었는데 제가 원하던 폼스키와 
말티즈,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푸들 등 다양한 
견종이 있으면서 그곳에 지내는 아이들까지도
모두 건강해서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각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SNS는 물론 각종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된 곳이었는데 
처음에는 저도 포기를 할 정도로 정말 수많은 분양하는곳을 가
있었지만 딱 내 맘에 드는 곳은 없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포기를 해야 하는지 고민하던 중에 딱 맞는 곳을
찾게 되어 너무 다행이더라구요. 저처럼 처음 폼스키분양 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맞춤 상담까지 도와주셨답니다.
먼저 전화를 드리고 간단하게 통화로 설명을 듣게 되었는데 
다른 곳이랑 다르게 엄청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을
도와주셨어요. 그래서 방문 날짜를 결정하고 찾아가보았어요.
방문하면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전화 예약을 통해 방문했어요. 


역시 아무리 좋은 정보라고 하더라도 직접 방문하는게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다른 곳들도 방문해보았었는데 
막상 방문하면 폼스키 가 없거나 제가 원하는 외형이 아니고 너무 어려서인지
아이들이 힘이없어보이는 등 몇가지의 단점들이 보여지더라구요.
그런데 이곳은 제가 지금까지 폼스키 분양을 알아보면서
상담과 방문했던 곳들과 달리 우선 폼스키분양전문 으로 하는곳이라 그런지 폼스키 여러아이들있고 
관리가 잘 되어 있었고 아이들도 모두 건강해보이는 모습이었어요.


많은 아이들이 있음에도 냄새가 많이 나지 않고 
신경을 많이 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그 중에서 가장 좋았던 건 아무래도 제가 찾고 있었던
폼스키분양 이 가능하다는 점이었답니다. 상담 이후에 
사장님께서 보여주신 아이를 보니 보기만해도 
웃음이 나고 강아지가 다들 사회성이 너무 좋아 관리 잘받으며 자란 것 같았어요. 
많은 신경을 쓰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우선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했기 때문에 
담당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도와주셔서
어렵지 않게 상담받을 수 있었네요.
그리고 저는 금액이 높아야 예쁜 아이를 
데려올 수 있겠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보다 자신과 잘 맞는 성향의 아이를
잘 데려오는 게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신중해지게 되었던 것 같아요. 
외모만 보고 예쁘다며 데려왔지만 결국 
성향이나 성격에서 주인과 맞지 않아 
많이 불편해하고 애정도 가지기 어렵다고 했어요.

폼스키 분양을 하면서 
제 평소 생활 환경이나 성향 원하는 체구
그리고 폼스키털빠짐 유무 등 다양한 것들을
파악하시고 설명을 도와주셨어요.
폼스키 아이들이 20여 마리 가량 있었는데 
각기 다른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나 장단점 등을 설명해주셨어요. 
이야기를 듣다보니 정말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부분이라고 느끼게 되더라구요.


특히 폼스키 는 허스키와 포메라니안이 합쳐진
견종이기 때문에 폼스키 이외에도 다른 견종들의
이야기도 듣다보니 굉장히 신기하더라구요.
신중하게 알아보며 저는 원래 허스키 에
관심이 많았지만 대형견을 키운다는게 사실 크기에 부담이 되어 폼스키을 알아봤고 

 폼스키성격 이나 성향부분을 물어봤고 제가 알고
있는게 맞는지 한 번 더 확인하면서 폼스키분양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국내 하이브리드견이라 불리는
친구들이 요즘 인기가 굉장히 많잖아요.
이전만 하더라도 순종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았었는데 이제는 이런 하이브리드견이
태어나 사람과 함께 살아가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로 다른 부모 견종들의 
장점을 가져와 만들어진 아이들이니까요.


드디어 제 로망을 실현하게 되었고 
너무나 귀엽고 소중한 아이를 폼스키분양 받게 되었어요.
폼스키 분양을 받으면서 털 빠짐은 마음을
먹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친절하게 어느 정도의
털이 빠지며 털갈이나 미용에 대한 부분들도
자세히 설명을 도와주셔서 좋았던 것 같아요.
폼스키 을 반려견으로 맞이 하는거는 내가 보살피는
거니까 책임감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털이 있는 아이들이다보니 당연히 털빠짐 문제는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파란눈 오드아이 을 
가진 아이도 있었고 폼스키 중에서도 폼스키모색 도 
정말 다양했는데요.

저는 미니허스키 에 가까운 외모지만 까만 눈동자를 가진
아이를 데려오게 되었어요. 폼스키의 경우 
어린시절부터 교육을 하지 않으면 하울링도 
생길 수 있어서 교육하는 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아직까지는 해외에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폼스키 지만 점차 국내에서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제가 그토록 원했었던 폼스키 분양을 이곳에서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고 마지막으로 데려오기 전
직원분께서 아이의 건강상태까지 확인해주셨어요. 
집에서도 혹시 아이가 이상 증상을 보인다면
확인할 수 있는 간단한 검사 방법도 알려주셨네요.
아이가 성장하면서 주의해야 할 부분과 각종
케어까지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귀청소나 발톱깎이는 법
등 필요한 것들을 배우는 시간도 가졌네요.
미리 공부를 하고 왔기 때문에 괜찮을 것이다 
생각했지만 직접 이렇게 이야기를 들으며 조언과 함께
만반의 준비를 할 수 있어서 만족해요.
저처럼 처음으로 반려견 분양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이곳에서 꼭 상담받아보시고 함께 살아갈 소중한
아이 분양 받아보시길 바래요.

댓글